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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부공지사항

학부공지사항

2021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신청 안내
작성자 강** 작성일 2021-05-07 조회수 60

2021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신청 안내

 

2021학년도 여름계절수업 수강신청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관련 사항을 유념하여 수강신청 및 과목이수가 원활히 이루어지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수업기간: 2021. 6. 22() ~ 7. 12()(·일요일, 국가휴무일 제외)

외부대학 원격수업(한국대학가상교육연합 강좌) 기간: 2021. 6. 21() ~ 7. 9()

 

2. 운영일정 등

구 분

기간 및 내용

비고

수강대상

재적생(휴학생 포함)

휴학생 수강신청 가능

수강학점

6학점 이내

계절수업 수강학점은 재적 중 24학점을 초과할 수 없음

개설과목 조회

2021. 5. 12()

- 메뉴명: 강의시간및수업계획서조회

- 조회조건 선택([2021-하기], [전체 또는 과목명]) 후 조회

수강신청기간

2021. 5. 17() 09:00

5. 20() 22:00

- 메뉴명: 계절학기수강신청

- 외부대학 원격수업(인터넷강좌) 신청도 동일

폐강과목(강좌확인

2021. 5. 20()

- 메뉴명: 폐강과목조회

- 조회조건 선택([2021-하기], [폐강과목]) 후 조회

- 조회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되는 경우에는 별도 공지(예정)

수강신청 확인 및 정정기간

2021. 5. 31() 09:00

6. 1() 22:00

메뉴명: 계절학기수강신청

수강료

1학점당 70,000

모든 강좌 동일적용

등록고지서 출력

2021. 6. 7() 09:00

6. 11() 16:00

- 메뉴명: 계절학기등록고지서출력

-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할 경우에만 출력

등록기간 및 납부방법

2021. 6. 9() 09:00

6. 11() 16:00

- 납부방법

경남은행 전지점 직접 방문 납부

가상계좌를 통한 송금

- 유의사항: 미등록자는 수강신청 일괄 삭제함

강의실변경 안내

홈페이지 학사공지 참고

강의실 변경 과목(강좌)

재수강원 제출

2021. 5. 17()

5. 31()

- 메뉴명: 수강신청(재이수)확인원

- 제출처: 학부()사무실

- 해당 메뉴에서 재수강원 출력 후 제출

 

3. 개설기준 : 전공과목 15명 이상, 기초과목 및 교양과목 20명 이상

 

4. 성적평가상대평가를 원칙으로 하며 등급별 상대평가 비율은 아래 표 참조. (S/U 평가과목 제외)

구 분

A

A+B

C,D,F

실험실습, 실기

50%이하

-

이론 및 실험실습, 이론 및 실기

30%이하

80%

-

이론

30%

70%

-

개설과목 중 외부대학 원격수업: 절대평가

 

5. 수강과목 확인사항

계절수업 교과목명이 소속 학부(, 전공)에 편성된 교과목과 동일할지라도, 과목번호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, 수강신청 전에 반드시 확인 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.

 모든 기초과목(또는 전공과목) 교과목명이 소속 학부(, 전공)에 편성된 교과목명과 동일할지라도, 소속 학부(,전공)에 편성된 기초과목(또는 전공과목)과목번호 및 학점이 상이하면, 이수구분은 기초필수(또는 전공학점)가 아닌 기초선택(또는 일반선택)”이 됩니다. [수강신청 후 이수구분 반드시 확인할 것]

영어강의(B) 과목: 인간발달(01분반)

 

6. 외부대학 원격수업(한국대학가상교육연합 강좌) 안내

. 문의사항: 원격교육지원팀 (T. 052-259-1017)

. 수강방법: 한국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(http://www.kcucon.or.kr)에서 확인

. 수업일정

일 정

내 용

2021. 6. 18.

출석부등록 마감

2021. 6. 21.

- 개강

- 아이디 및 패스워드 발급(로그인 시간: 10:00)

2021. 7. 7.~9.

기말고사

2021. 7. 9.

종강

2021. 7. 21.~22. 17시까지

성적열람 및 이의신청

 

7. 유의사항

. 계절수업 수강신청 후 등록하지 않은 학생은 차후 계절수업 신청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신청에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.

. 계절수업 수강료 전액을 납부하여야 하며, 전체 금액 중 일부 금액의 납부는 불가능합니다.

. 수강료는 경남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거나 가상계좌로 송금(등록고지서 하단의 학생별 가상계좌번호를 통해 모든 은행에서 경남은행으로 송금)하면 됩니다.

. 등록기간에 등록(납부)을 필하지 않으면, 수강신청내역은 삭제되며 계절수업 수강 은 불가능합니다.

 

8. 수강료 환불 안내

. 환불절차: 계절학기 환불신청서 작성 후 반드시 학사관리팀으로 제출

UWINS에서 환불신청만 작성한 경우에는 환불되지 않음

. 작성메뉴: UWINS 교과과정·수업 계절학기 계절학기환불신청

. 환불 신청자격 등

신청자격

환불 신청일

환불액

제출증빙서류

전 수강생

2021.6.14.() 10:00 6.21() 17:00

[수업개강 전일까지/,일요일 제외]

수강료 전액

 

(1)군입대자.

(2)수술, 입원 또는 그에 준하는 질병으로 5 이상 결석이 불가피한 학생

2021.6.22.() 6.28() 15:00

(수업일수 1/3까지)

수강료의 2/3

(1)입영통지서. (2)진단서 및 의사소견서

2021.6.22.() 7.1() 15:00

(수업일수 1/2까지)

수강료의 1/2

 

9. 기타사항

.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후 수강인원이 미달되거나 수강료 등록(납부)기간 후 등록인원이 개설 기준에 미달할 경우, 해당 과목(강좌)은 폐강됩니다.

. 과목 담당교수 및 강의실 등은 학부()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계절학기 관련 공지사항에 변경사항을 수시로 공지할 예정입니다.

. 계절수업은 1개 대학에서만 수강 가능하므로 우리 대학의 계절수업을 신청할 경우 타 대학 계절수업 신청은 불가합니다.

 

9. 문의사항 : 학사관리팀(T. 052-259-2013)

 

2021.    5.

 

 

교 무 처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