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-1학기 전자출결시스템(캠퍼스락) 및 출석부 활용 안내 | ||||||||||||
작성자 | 박** | 작성일 | 2025-02-25 | 조회수 | 147 | 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2025학년도 1학기부터 적용되는 학부 개설 강좌의 전자출결시스템 변경 사항 및 출석부 활용 관련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1. 전자출결관리시스템 변경 사항
2. 사용 매뉴얼: <붙임 2>, <붙임 3> 참조 - 2023학년도부터 학부에서 개설한 모든 강좌에 대해 전자 출결 시스템 사용이 의무화됨에 따라 출결 관리는 전자 출결 시스템으로 실시하며, 2025학년도부터는 기존 U-CHECK에서 ‘캠퍼스락’으로 출결 관리 시스템이 변경되었습니다.
3. 관련 문의 가. 캠퍼스락 사용 관련 문의: 학사관리팀 (내선번호 2016, 1191) 나. 앱, 웹페이지 오류 관련 문의: BNK시스템 고객센터 (051-602-1722,1823 / narilee@bnksys.co.kr, twon5@bnksys.co.kr)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