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등록(수강료 납부) 안내 | |||||||||||||||||||
작성자 | 강** | 작성일 | 2021-06-03 | 조회수 | 100 | 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2021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등록(수강료 납부) 안내 2021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등록(수강료 납부)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, 계절수업 수강 신청 학생이 기간 내에 등록을 마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1. 등록 대상: 2021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수강 신청자 2. 등록기간/장소: 2021.6.9(수) 9:00 ∼ 6.11(금) 16:00 / 경남은행 전지점 3. 수강료: 1학점당 70,000원(모든 강좌 동일) 4. 고지서 출력 가. 출력 기간: 2021.6.7(월) ∼ 6.11(금) 나. 출력 경로 : UWINS → 교과과정·수업 → 계절학기 → 계절학기등록고지서출력 ※ 등록금 고지서는 학생이 UWINS에서 직접 인쇄하여야 하며, 별도 우편발송 없음 5. 등록(수강료 납부) 방법 및 확인 가. 방문 납부: 경남은행 전 지점을 방문하여 직접 납부(창구납부) 나. 가상 계좌를 통한 송금: 등록금고지서 하단에 본인(학생)의 가상계좌번호가 기재되어 있으며,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(경남은행)로 송금이 가능합니다. 다. 확인 경로 : UWINS → 장학·등록 → 등록 → 등록금납입확인서출력(년도,학기 선택) 6. 유의사항 가. 등록 기간에 등록(수강료 납부)을 필하지 않으면, 수강 신청 내역은 삭제되며 계절수업 수강은 불가능합니다. 나. 계절수업 수강료 전액을 납부하여야 하며, 전체 금액 중 일부 금액의 납부는 불가능합니다. * 전액 납부 후 환불신청기간(6.14(월) 10:00 ~ 6.21(월) 17:00까지)에 일부 금액(과목)에 대하여, 환불신청 가능함. 7. 기타 가. 여름 계절수업 기간: 2021.6.22(화) ~ 7.12(월) [15일] ※ 외부 대학 원격수업(한국대학가상교육연합 강좌) 기간: 2021.6.21(월) ~ 7.9(금) 8. 수강료 환불 안내 가. 환불 절차: 계절학기 환불신청서 작성 후 반드시 학사관리팀으로 제출 ※ UWINS에서 환불신청만 작성한 경우에는 환불되지 않음 나. 작성 메뉴: UWINS → 교과과정·수업 → 계절학기 → 계절학기환불신청 → 환불사유 입력 후 해당과목 취소 클릭 → 저장 후 반드시 환불신청서 출력 후 학사관리팀 방문(학생회관 22호관 201호 ⑥ 창구)하여 제출하여야 함. 다. 환불 신청자격 등
9. 문의처: 학사관리팀(259-2013)
2021. 6. 교 무 처 장 |